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손모음과 사랑으로 함께 주시는 모든 ㄱ회들과 동역자 여러분들께 우리 ㅇ수 ㄱㄹ스ㄷ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 드립니다~ 이랔은 지금 너무 너무 뜨겁고 길었던 여름을 지나, 시원한 가을을 맞이 했습니다. “이렇게나 덥고 여름이 끝나긴 할까?” 의심 하게 만들 만큼 더웠던 날씨가, 어느날 갑자기 기적처럼 시원한 바람이 불고 비가 오더니 너무나도 시원한 가을로 변해 버렸습니다. 이것을 보면서, 다시 한번 땅과 민족을 향해 소망의 마음을 드리며 ㅈ님께 ㄱ도 합니다!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그들이 다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그들이 앉은 온집에 가득하며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 그들이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 2:1-5)


오순절 날에 임하셨던 ㅅ령 하ㄴ님의 강력한 임재와 기름 부우심이 땅과 민족 가운데, 저희들 가운데 너무나도 필요합니다. 민족과 우리 모두의 이론과 생각과 편견을 한꺼번에 뒤집고, 믿음 없는 생각들과 그분께 순복 하지 못했던 모든 마음들을 ㅅ령의 불로 태우시고, 모든 생각을 사로 잡아 ㄱㄹ스도께 복종케 하실..그분만 우리 안에 가득 임하시고, 그분의 거룩하신 뜻과 약속의 말씀만 열방과 우리 안에 충만히 이루어 주시길소망하고 손모으고, 손모읍니다


땅에도  푸르른 ㄱㄹ스도의 계절이 할것 입니다! 그분의 강력한 임재와 역사하심을 통해 이랔은 결국 변화 될것 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때가 가까웠음을 땅에서 날마다 느끼고, 보고,듣고, 만집니다. 그래서 세상이 뭐라 하던 상관 없이오늘도 이랔은 생명의 땅이요, ㅂ흥의 땅이고 민족은 약속의 말씀과 같이 세계 중의 복이 민족임에 틀림 없습니다~ 오늘도 저희는 일들을 가능케 하실 오직 한분.. 그분만 바라봅니다~ 살아 역사 하시는 신실하신 우리 ㅈ님을 찬ㅇ 합니다! ㅎㄹㄹㅇ!

 

 

 

카이로스! ㅈ님의 명령 따라 힘있게 일어나는 앗수르 군대!

날에 애굽에서 앗수르로 통하는 대로가 있어 앗수리 사람은 애굽으로 가겠고 애굽 사람은 앗수르로 것이며 애굽 사람이 앗수르 사람과 함께 경배 하리라 그날에 이스라엘이 애굽 앗수르와 더불어 셋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니 이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주시며 이르시되 백성 애굽이여, 손으로 지은 앗수르여, 나의 기업 이스라엘이여, 복이 있을 지어다 하실 것임이라” ( 이사야 19:23-25)

 

이랔 북부 E 도시의 A ㄱ회에서  7주간의 1 스쿨( ㅅ교,ㅈ도 훈련) 통해  40명의 졸업생이  훈련을 통해 열방을 향한 .. 영혼을 향한 ㅈ님의 마음을 알아 가게 되었습니다. 훈련생 중에는 북부에서 ㅁ술, ㅋ라코쉬,ㅅ라후딘, ㅂ그다드, ㅅ리아등 전쟁과 테러를 피해 여러 지역에서 이랔과 시국 난민들이 대수 였습니다. ㅈ님께서 얼마나 이랔 ㄱ회를 사랑하시는지.. 얼마나 그들을 기뻐 하시고 ㅈ님의 거룩한 통로로 세워 쓰시길 원하시는지.. ㅇ배와 훈련 기간 내내 그분 그곳에 함께 하심으로, 강같은 은혜와 ㅅ령의 기름 부우심이 가득 하였습니다. ㅈ님의 부르심 앞에 ㅈ님 제가 여기 있으니 ㅈ님 영광 위해 사용 하십시요하며 뜨거운 눈물로 헌신 하는 그들을 보면서 .. 지난 1600년이라는 기간 동안 ㅇ슬람 나라의 통치 안에서 숨죽이며 두려워 하며 자신의 믿음을 지키고 사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던 그들이 이제 내가 사나 죽으나 ㅈ의 것입니다고백을 드리며 힘차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7 훈련생 13명이 평신도로 처음으로 E지역 5개의 ㄱ회에서 기쁨으로 파견 되어 터국에 시난민을 섬기러 2주동안 단기 ㅅㄱ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더욱 특별했던것은 터국에 모인 팀들이 주변 ㅇ랍 5 국가에서 나온, CBB그리고 MBB 형제 자매들이었습니다. ㅇ랍의 ㄱ회들이 두려움을 뚫고, 깨어 일어나 전쟁으로 가장 고통하고 있는  시난민을 함께 연합 하여 섬기며 ㅂ음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팀을 통해 많은 시국 난민들이 ㅇ수님을 ㅇ접하고, 더욱 알아 가길 원했고, 아픈 자들이 나음을 입으며 ㅇ수님 이름의 능력을 체험하였습니다 ! 스쿨 훈련을 받고, 단기 ㅅ교를 가겠다고 결단 하는 부터, ㅅ교 기간 내내 ㅇ적 전쟁은 너무나도 심하였습니다.


ㅇ랍국에 강력하고 견고한 진을 치고 ㅇ랍의 ㅂ음화를 저항하는 사단이 그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기 위해 끊임 없이 공격하고, 두렵게 하고, 없다 거짓말 하였지만, 결국  ㅈ님의 ㄱ회를 막을 길은 없었습니다!  그들이 ㅈ님을 바라 보며 믿음으로 한발 한발을 띄고 걸을때 .. 우리 ㅈ님께서는 강력한 ㅅ령의 역사와 기적으로 함께 하심을 나타내셨습니다! ㅎㄹㄹㅇ!

 

·         R자매: “ 저는 이번 단기 여행을 통해 ㅇ혼들이 너무나도 간절히 ㅂ음을 듣기 원하고 ㅇㅅ님을 누구 신지 알기 원한다는 것을.. 그리고 누군가와 와서 말해 주길 기다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저는 아이에 엄마 입니다. 어린 그들을 두고 단기 ㅅ교에 올때 너무나 힘들었지만, 정말 이번 단기 여행을 통해 그분의 마음을 깊히 알게 되었습니다

 

·         A 형제: “ 저는 더이상 나를 위해 삶을 살지 않을것을 결단 하였습니다. ㅈ님 위해 살고 싶습니다! 영원하신 ㅎ나님 나라 위해 헌신 하고 싶습니다 !”

 

·         B 형제: “저는 우리를 막기 위해서 우리를 핏박하여 ㅂ음을 전하지 못하게하려는 사단의 거센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멈출수 없습니다! 우리는 전진 할것 입니다! 그분 다시 오실 까지….”

 

K자매: “ 스쿨과 단기 ㅅ교를 다녀온 후에, 가장 변화는 사람들을 만날때, ㅇㅅ님을 몰라서 ㅂ음을 들어 보지 못해서 고통 받고 있는 그들의 아픔이 느껴진 다는 입니다. 이젠 더이상 나와 나의 가족들만을 위해 살지 않을것 입니다! 그들을 위해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비전과 ㅈ님의 마음을 나눠서 이랔 ㄱ회와 이랔인 또한 그분의 마음을 품고 비전으로 일어 나게 할것입니다!”


단기 ㅅ교 후에 헌신한 이랔, 시국 스탭들과 함께 2 꿈스쿨이 Fㄱ회에서 열렸습니다! 25명의 새로운 훈련생들과 함께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마지막 강의 하나만 남았습니다. 그들의 ㄱ도의 함성이.. 뜨거운 눈물의 ㅇ배가 함께 섬기는 저희 모든 스탭들의 마음을 울립니다가슴 뛰게 합니다~ 애굽 학생 ㅅ교사들과 시국 Mbb 형제들 그리고 1기에서 함께 헌신한 이랔인들.. 그리고 저희 한국인.. 저희는 생김새는 틀리지만.. 언어는 틀리지만.. 문화는 틀리지만.. ㅅ령과 비전.. 푯대를 향해 달려 나가는 ㅇㅅ 그ㄹ스도의 군사로 모인 자들입니다!


우리 안에 누구도 빼앗아 갈수 없는 ㅇㅅ 그리ㅅ도의 향한 사랑과 그분의 흔적이 있습니다! 우리로 승리 하게 하십시요! 우리로 선한 싸움에서 이기고 이기게 하옵소서! ㅈ님 다시 오실때까지.. ㅂ음 들고 그분의 사랑 가득 안고 열방으로 전진 하게 하옵소서!ㅈ님의 핏값으로 사신 ㅈ님의 몸된 앗수리 ㄱ회들 ㅈ님의 부르심 따라 힘있게 일어 나게 하옵소서!

 

·         ㅁ술에서 G 자매: “ 오늘 스쿨에서 ㅇ배를 드리는데 ㅈ님이 환상을 두번 보여 주셨어요. 한번은 십ㅈ가에 못박히신 ㅇ수님을 보여 주셨고, 한번은 가시관 쓰시고 피를 흘리시고 계신 ㅇㅅ님을  보여 주셨습니다..” ( 얼마나 우는지 제대로 말을 이어 가지 못하는 자매와 .. 우리 모두는 자매 안에서 끊임 없이 역사하시는 그분을 봅니다…)

 

·         ㅋ라ㅋ쉬에서 D자매:” 저는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이제껏 나를 위해 살다가 이렇게 나이가 들었습니다. 그래서 ㅈ님 혹시 지금이라도 .. 이제라도 주신다면 저는 그분 위해 살길 원합니다…”

 

2 훈련생 안에 ㅈ님을 향한 뜨거운 고백들을 들으며 저희 가정은 그저 영광스러울 뿐입니다.. 너무나 부족한 저희들 곳으로 불러 주셔서 ..지난 2000 동안 믿음을 지켜 ㅈ님의 그루터기 같은 이랔 ㄱ회들과 저희 팀들을 통해서 새롭게 ㅇㅅ님을 ㅇ접하고 ㅈ안에서 형제 자매 귀한 동역자들 바라 보며.. 그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이곳에서 ㅈ님 영광 보게 주신것.. 함께 연합 하여 땅에서 함께 ㅅ역 하고 섬기게 주신 은혜결코 쉽지 않지만.. 그래서 그분만 의지 하는 법을 배우게 하시고, 분께만 소망을 두게 하시고,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이 없음을 순간 마다 가르쳐 주시고 체험하게 하시는 그분께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희 모두는 함께 꿈꿉니다~ 이랔 북부 ㅋ르ㄷ스탄에서 시작 하신 ㅈ님의 역사가 이랔 전지역으로 힘있게 뻣어 나가길! ㅈ님! 우리에게 ㅅ교 ㅂ흥 ,ㅈ도 부흥을 주십시요! 이랔의 ㅈ님의 신실한 믿음 형제 자매들이 ㅈ님의 ㄱ회들이 함께 일어나 이랔 지역과 모든 아랍 지역을 넘어 열방으로 ㅈ의 ㅂ음 들고 나아 가게 하십시요! 그들을 통해 땅에 음부의 권세가 감히 이기지 못할 ㅈ님의 ㄱ회들이 수없이 세워지게 하십시요~ 이랔에 모든 MBB CBB 모든 민족 함께 하나 되어 ㅈ님 다시 오실 그길 함께 예비 하게 하십시요~ 이랔의 문을 활짝 열어 주시고~ 2018년도에는 북부를 넘어 이랔 전지역으로 우리를 보내시고, ㄱ회들과 연합하여 모든 지역에서 ㅂ흥을 보게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