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안에서 열매 맺고 자라나는 포도나무 난민 학교!

 

여름 방학을 마치고 3주전 바인 트리 학교가 다시 개학을 하였습니다. 지난 학기 함께 섬기던 애굽 에셈들이  애굽으로 복귀 하였고, 저희 가정과 함께 섬겨 주시던 가정도 함께 섬길수 없게 되면서 정말 ㅈ님께 기도 밖에는 할수 있는것이 없었습니다. 학생들이 학교가 다시 열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데, 시쿠난 난민과 이랔 이곳 저곳에서 상처 투성이로 땅으로 ㅈ님의 아들 딸들.. ㅂ음으로 살려 내야 하는데 도와 주십시요! ㅈ님의 일꾼들 보내어 주십시요! 함께 마음 다해 섬길 자들 보내어 주십시요!


너무나도 감사하게 저희 지역에 미주에서 7명의 이엠 에셈들이 지난 7월말 이곳으로 오게 되었는데, 여기 오기전 부터 포도나무 학생들을 위해 기도 했다면서 학교를 함께 섬기길 원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ㅎㄹㄹㅇ! 이곳에 새로 애굽 에셈 셋과 미주에서 새로운 7명의 에셈(학생 ㅅ교사) 그리고 저희와 함께 ㅅ역하는 이랔 현지 청년, 시쿠족 MBB 형제들, 이란 쿠족 형제가 함께 학교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어는때보다 열정과 은혜와 사랑 충만한 청년 스탭들로 보내 주심에 너무도 감사합니다.


기존 학생 외에 지역에서 새로운 학생들을 맞이 하기 위해 시난민, 이랔 난민 가정들 가운데로, ㅈ님께서 이끌어 주시는데로 학교 동원에  나아 갔고 학기를 60 정도의 난민들과 함께 기쁨으로 시작 하였습니다! ㅎㄹㄹㅇ!!  ㅈ님! 포도나도 학교의 주인 되어 주시고 축복하여 주시고, 귀한 에셈 청년들과 현지 이랔인, 시쿠족, 이쿠족 MBB 형제들을 통한 섬길을 통해 거룩한 ㅈ님의 역사와 영광을 보길 원합니다!


학교에서 드려지는 ㅇ배와 ㅂ음과 사랑의 섬김을 통해 ㅈ님의 거룩한 청소년 세대들이 가득 일어 나게 하시고, 그들의 가정과 지역이 ㅂ음으로 새로워 지는 역사들이 일어 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작년 5월부터 시작 포도 나무 학교를 통해서 ㅈ님께서 그간 너무나 감사하고 열매를 저희들 가운데 주셨습니다~


저희 팀들의 지속 적인 학생들의 가정 방문을 통해 학생들 아니라, 학생들의 형제들, 아버지, 친구들께도 ㅂ음이 전파 되어 지고, ㅈ님께 돌아 오고.. 오늘도 학생 아버지 ㅅ례식이 있습니다~ 그중에 C 형제는 ㅇㅅ님을 믿는 것으로 뿐이 아니라, 저희 애굽팀들과 함께 합숙하며 ㅅ교사의 삶을 살고 있고,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또래 친구들을 ㅈ도 하면서 가정 ㄱ회 모임이 시작 다고 합니다.


ㅈ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사랑을 나누고, ㅇ배 드리며, 섬기며 함께 ㅈ님의 몸된 ㄱ회로 난민들을 섬길수 있는 학교가 되어 뻣어 나가고 있는 포도나무 학교의 주인은 ㅈ님이십니다~ ㅈ님께서 가장 선하고 아름 다운 방법으로 고통 하고 있는 난민들 가운데 그분의 강같은 사랑과 ㄱ원의 은혜를 계속 해서 부어 주실것을 믿습니다~ 포도나무 학교를 위해서 끊임 없이 모아 주세요!! 열매 맺고 자라나는 귀한 차세대 리더들이 계속 세워 지게 하시고 그들의 가정들이 ㅈ께 계속해서 돌아 오는 귀한 통로가 될수 있도록 마음으로 손모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