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 감사하노니

그러므로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에서 헛되지 않은 앎이라. 고전 15:57-58

 

곳의 늦가을과 겨울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쉽게 적응되지 않는 같습니다. 지금이 우기여서 파란 하늘을 보기가 어렵고, 비바람과 쌀쌀함이 저도 모르게 어깨를 웅크리게 합니다. 계속되는 이런 날씨를 보면서 땅과 닮았다는 생각을 봅니다. 깊은 흑암에서 희망이라는 단어를 찾을 없고 그래서 잔뜩 어깨를 웅크리며 살아가는 땅의 영혼...

 

모임에서 말씀을 나누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에는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삶과 수고를 헛되게 하시지 않는 신실하신 하나님 향한 믿음과 예수님을 통해 주신 확정된 승리가 우리를 견고하게 하고,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열심히 달려가게 하는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땅에서 말씀을 붙잡고 달려가는 믿음의 사람들을 통해 그리고 민족을 위해 함께 기도로 동역하시는 사랑하는 온누리향기교회 목사님과 성도 모든분들을 통해 이민족이 소망되신 예수님께로 빨리 돌아오게 것입니다. 아멘.

 

 

섬기고 있는 한국어과는 기도해 주셔서 계약과 함께 1 비자도 순조롭게 받았습니다. 총장이 바뀌면서 학교에 많은 변화가 있었고, 학생들도 세대가 바뀌면서 이해하기 힘든 모습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한국선생님들이 함께 모여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시작했습니다. 학교가 안정된 시스템 안에서 운영되게 하시고, 학생들이 지켜야 예의를 배우고 정직함과 열심으로 공부할 있도록 그리고 저도 삶을 통해 하나님 세계관과 사랑을 흘려보내고, 남은 학기 마무리 있도록 올려 주십시오.

 

 

L형제 아버지에게 이전에 복음을 나누었지만 마음으로 받아들이지 않았는데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수척해진 L형제가 아버지를 잃은 슬픔을 극복하려고 그러는지 아니면 죽음에 대해 생각해서 그런지 감사하게도 이후로 예배모임에 나옵니다. 예배를 통해 위로하시는 하나님, 생명의 근원되시는 하나님 깊이 경험하게 하시고, 지킬 있는 직장도 허락해 주시도록 그래서 믿음의 가장으로 세워질 있도록 올려 주십시오.

 

 

X자매는 평일에 아파트 청소일을 하고 오면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집안 일을 못하고 모아서 하는 때문에 예배에 계속 늦게 옵니다. 그래서 제가 하나님 향한 사랑과 헌신의 문제라고 하면서 말씀 안에서 권면하였습니다. 다음 주에 시간에 맞춰 오더니 다시 늦어지기 시작해서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X자매가 자신의 어려움에 갇히지 않고 먼저 하나님 예배하고 섬기는 일에 마음을 드릴 있도록, 시간을 지키지 않는 버릇을 고칠 있도록, 영육의 강건함과 사모함으로 말씀을 지키는 성도가 되도록 함께 올려 주십시오.

 

딸인 M자매가 예배를 인도하는데 거룩함과 마음을 다해 예배를 준비할 있도록 올려주시고, 대학 진학을 위해서 열심히 공부할 있도록, 상황과 환경을 열어주시도록 올려주십시오. 아들인 V형제는 요즘 핸드폰게임에 빠져있는데 시간을 정해놓고 절제할 있도록 올려주시고, 말씀 안에서 사춘기를 극복하고 믿음의 청년으로 자라나도록 올려주십시오.

 

 

F자매는 주일예배에 빠지고 적응하고 있고, 말씀도 매일 읽고 묵상한 말씀을 모임에서 나눕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부모님이 주일에 집안 일을 도와주지 않고 나가는 것을 싫어하시는데 가정에서 지혜롭게 처신하도록, 방해가 있어도 예배를 사모함으로 모든 것들보다 예배가 우선순위가 되도록, 말씀안에서 하나님 뜻을 분별하고 순종하는 자녀로, 견고한 제자로 세워지도록, 믿음의 귀한 형제 만나 믿음의 가정을 이룰 있도록, 가족구원 위해 올리고 있는데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속히 주께 돌아오도록 계속 올려 주십시오.

 

 

S자매는 계시록을 제외하고 신약말씀을 독하고 다시 마태복음부터 읽기 시작해서 이제 누가복음을 읽으면서 나누고 있습니다. 매일 말씀을 읽을 께서 가르쳐주셔서 말씀을 더욱 사모하고 깊이 생각하고 묵상할 있도록, 그래서 예배시간에 나눌 자기 삶에 적용해서 나눌 있도록 올려주십시오. 계시록 말씀은 어려워서 제가 따로 매주 예배 설명해주면서 읽고 있는데 계시록 말씀을 통해 천국을 사모하며 주님 오심을 예비하는 마라나타의 삶을 있도록, 남편과 부모님들을 위한 올림이 끊어지지 않게 하시고 주의 때에 좋은 소식을 다시 나눔을 통해 믿음의 가정이 되도록 올려 주십시오.

 

 

T아줌마를 위해 올려주셔서 아들과 며느리가 서로 용서하고 다시 합쳐서 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장에 문제가 있어 혀가 일자로 크게 갈라졌는데 조금씩 아물고 있고 위장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기도에 응답해 주시는 하나님 찬양합니다. 문제도 6개월안에 집을 부수라고 판결이 났지만 정부에서 집을 마련해주기 전까지 그곳에서 있다고 난민 기관에서 답변을 주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여러 문제로 힘들어했었는데 조금씩 회복하시는 하나님 예배를 통해 함께 감사를 드렸고, 빌립보서 말씀을 다시 나누며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아뢰자고 선포하며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T아줌마가 모든 상황 속에서 더욱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깊이 경험할 있도록, 그래서 주의 자녀로 살아갈 있도록 올려주시고 여전히 눈과 위장과 여러 가지 육체적 연약함들이 있는데 주시는 기쁨 안에서 믿음의 기도로 주의 치유하심을 경험하도록 올려주십시오.

 

 

이전에 복음을 듣고 영접하고 예배모임을 하다가 남편의 반대와 감시로 중단되었던 *자매가 혼자 힘든 상황 속에서 말씀과 기도를 놓지 않도록, 속히 다시 만나 예배드릴 있는 길이 열리도록 올려주시고, *에게 어린이 말씀 책을 줬는데 말씀을 통해 부모님들의 싸움과 어려운 환경가운데 상처받지 않고 견디고 학업을 감당하도록 올려주십시오.

 

 

매주 팀선생님들과 함께 지역 곳곳을 돌며 기도하며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ㅅㄹ(40) 좋은 소식을 듣고 예수님 영접 했지만 만남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 **, * 등은 만남을 가졌지만 아직 좋은 소식을 나눈 친구들입니다. ** 들은 복음을 기억하고 예배의 자리로 나아올 있도록, *, **, **, * 에게 좋은 소식을 나눌 각자 기쁨으로 주를 구원자로 영접 있도록 올려주십시오.

 

 

매달 드려지고 있는 지역 차세대연합에배 통해 차세대들이 천국의 기쁨과 자유를 경험하고 부모세대들보다 견고하고 신속한 믿음의 세대로, 믿음의 리더로, 주의 제자로 세워지도록 올려주십시오.

날마다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