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한해도 어느새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감사한 것은... 부족하지만, 건강하게 4역을 감당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늦었지만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습니까?

11월 한 달은 암 정기검진 차 한국에 다녀왔고, 이곳에 새롭게 정착할 가정과 127일 다시 터키에 들어와 현재는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이 가정에 8개월 된 아가 서로가 도착하자마자 모세기관지염으로 아파 병원에 갔습니다. 그로인해 다들 차례로 독감에 심하게 걸려 2주 동안 앓아누워 꼼짝도 못한터라 시간이 어떻게 흘러간 줄도 모르게 연말을 맞게 됐습니다.

 

* 새 생명 공체 소식

지난 주일 크리스마스 0배를 드렸습니다.

많은 친구들을 초청해서 함께 0배드리고 한국음식을 나누며 2부 순서로는 게임도 하며 성탄을 축하했습니다. 성탄이 없는 이슬람국가에서 J께서 이 땅에 이들을 위해 오신 것을 알리며 0배를 드렸습니다. 감사하게도 초대 헸던 많은 친구들이 왔습니다.

그동안 소식이 없다가 매년 크리스마스 파티 때 마다 왔던 바도 다시 만날 수 있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 은 가족들의 건강이 좋지 않아 어려운 시간을 보냈었는데 감사하게도 아버지께서 최종적으로 암이 아니라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요즘은 한국으로 새롭게 시작한 수출 품목을 구하기 위해 분주합니다.

이번에는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한해가 또 지나가고 새해가 시작되는데, 2018년도에는 믿는 자매와 결혼의 문을 열어주셔서 안정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1)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의 마음속에 새롭게 성령 충만해서 담배와 우울증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 (2) 랏 가정과 계속 좋은 교제를 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에는 가족 전체가 0배에 참석했습니다.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0에 참석하는 것에 대해 못 마땅해했는데 막내 돌잔치에 초대해 가정을 처음방문한 후 저희들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랏 가정이(아내와 16살 아들, 9살 딸 그리고 막 첫돌이 지난 아들) 님께 모두 돌아오도록 도해 주세요. 랏은 기독교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경을 아는 것 뿐만 아니라 진리로 믿어지도록, 부인과 세 자녀, 우리와 교제했던 랏 여동생이 님께 나아오도록 도하고 있습니다.

 

- 은 몇 주째 모임에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주일도 친척의 장례가 있다고 오지 않았습니다. 0접을 했지만 씀 안에서 잘 성장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템 안에 1나님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갈급함을 부어 주시도록 도해주세요.

 

- 은 항상 많은 친구들을 데리고 옵니다. 핫을 어떻게 양육해야 할지, 음악을 좋아하는 핫이 1나님에 대해서도 열심을 내며 신앙 안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도해 주세요.

 

- 샤와 프르는 새로운 직장에 적응하느라 그동안 모임에 나오지 못하다가 이번 주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주는 프르를 만나 교제 하려고 합니다.

단순히 우리들이 좋아 회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1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도해 주세요.

 

- 쉬는 저희들을 만나기 위해 가끔 모임에 오고 있는데 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쉬의 마음이 열리도록 도하고 있습니다.

 

* 팁 가족 소식

팁 가정은 여전히 가족의 핍박 가운데 살던 곳을 떠나 수도인 카불에 는 가정에 숨어 도망을 다니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늘 그곳의 Y*단체 4역자로부터 전해온 소식은 카불 생활을 정리하고 타 도시에서 은둔생활을 하며 새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터키에 오는 것이 어렵게 되자 기도하면서 결정 했다고 합니다.

첫째 딸 마얌이 그동안 학교도 제대로 가지 못하고 카불 는 가정에서 숨어 지냈는데 가족들의 박해를 피해 다른 도시로 가서 정착할 때 앙을 잃어 버리지 않고 또 다른 님의 인도하심 에 보호되어 기를 하고 있습니다.

고향을 떠나 다른 지역에서 정착할 때 일자리를 주시고 건강하게 다섯 식구 모두 잘 정응할 수 있도록 도하고 있습니다. 또 기회가 되면 이곳으로 올수 있는 길도 열어주시도록, 우리의 계획과 생각이 아닌 1나님의 계획과 인도하심을 구합니다.

* 저희 가정은........... 11월 암 정기검진은 건강하다는 검사결과를 받았습니다. 암 발병 후 5년이 지나 이제는 1년에 한 번씩 검사를 받으면 됩니다.

새롭게 같은 단체로 한 가정이 신해서 함께 터키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14일 전북대3학년에 재학 중인 형제가 겨울 방학 2달간 신해서 단기 4역을 하러 오게 됩니다.

정착을 돕는 일과 두 달간 신한 형제가 짧은 기간이지만 이곳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체험하고 돌아가 장기로 나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해 주세요.

정찰 할 가정은 집을 구하고 페인트칠을 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탄이 공격하고 있습니다.

페인트를 칠 하는 인부들이 성실하게 일을 해 주지 않고 시간을 마냥 늘리고 있는데 내일 안에 작업이 다 끝나 다음 주에는 이사 갈수 있도록 도하고 있습니다.

9개월 된 아들과 함께 들어온 박 사님 가정이 잘 정착하며 많은 4역을 함께 감당할 수 있도록 도해 주세요.

정착을 돕는 일과 단기 형제를 2달간 훈련으로 섬길 때 지혜와 영성을 허락해 주시도록...

도착하자마자 독감으로 아직까지 기침을 심하게 하고 있는데 영육간의 강건함을 허락해 주시도록...

 

* 기도제목

1. 크리스마스 0배에 참석한 30여명의 현지인들이 일회성이 아니라 1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새생명 공체의 흥을 위해서...

2. 사님 가정과 현형제가 합류하면서 팀 4역이 시작되는데 정착이 잘 이루어지고 이 땅에 필요한 4역을 열어 주시도록, 4역에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도록...

9개월 된 아가 서로가 잘 적응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3.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과 은혜로 우리가 계획한 것 보다 더 큰 역사가 일어나고 늘 령 충만할 수 있도록...

 

  스탠리 & 루디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