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달라스 온누리향기교회

2Rock 선교편지

2018.02.06 14:10

회개와복음 조회 수:6

 

1. 포도나무 난민 학교가 얼마 전 새로운 학생들과 새학기를 맞이했습니다. 매주 예배와 말씀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는데 성령께서 학생들의 마음을 새롭게 하시고 변화 시켜 주셔서 주님을 만나고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하시길 손모아 주세요! 그들의 믿음의 고백위에 주님의 교회가 튼튼하게 세워지게 하시며 잘 양육 되게 하시어 그들을 통해 또 다른 영혼들이 복음으로 생명력 있게 살아 나는 열매들이 가득 일어날수 있도록... 함께 섬기는 모든 현지 동역자들과 저희팀들 가운데 기쁨과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충만 하도록 손모아 주세요!

 

(현지에서 팀을 통해 받은 포도 나무 학교 소식 입니다)

포도나무 학교가 다섯번째 학기를  시작했습니다! 첫 주는 기대가 넘첬던 일주일이었습니다. 학생 몇명이 올지, 아예 예상없이 첫주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것들이 잘되었습니다. 미주에서 온 단기팀의 섬김으로 학생뿐만아니라, 저희 선생님들 모두 너무 기쁘고 축복 받는 시간이였습니다.  둘째주에 아담과 하와의 관해, 그리고 죄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저희는 이 소중한 학생들의 마음을보고 그들의 마음은 진리에 굶주려있다는걸 보았습니다. 셋째주에는 102명의 학생들이왔습니다! 학생들이 교실들을 가득 채웠습니다. 아브라함과 이삭에 대해 얘기 나눴고, 많은 학생들이 경청했습니다. 네번째주는 모세의 대해 얘기 나누고, 다음주에는 예수님의 삶을 소개할 계획입니다.


이 많은 학생들 저희가 섬길수록, 저희의 마음들도 그들께 열렸습니다. 하나님께서 너무나 소중하고 사랑받은 학생들이라고 저희 선생님들이 모두 똑같은 마음 받았습니다. 우리가 영적으로 준비 할 때, 그리고 예수님에 대해 이야기 나눌 때, 그들의 영혼이 열릴도록 기도해주세요. 날씨가 더 추워 질수록, 학생들이 오는 것을 막을 수 없도록 손모아 주십시오. 우리가 계속해서 이 학생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쏟을 수 있도록 손모아 주세요. 마지막으로, 섬기는 우리 모두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이 학생들에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그분의 마음을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

 

2. 돌아오는 4월 중동 A에 제3기 꿈학교가 열립니다. 두 도시에 주님께서 예비 하신 교회들이 활짝 열리게 하시고 수 많은 훈련생들을 보내어 주셔서 꿈학교를 통해 주님의 군대로 강력하게 세워지게 하시길. 중동 A의 현지인들과 교회들의 통해 중동과 열방에 신속하고 강력한 복음화를 완성 하시고, 1기부터 함께 섬기는 현지 스탭들 가운데 리더쉽을 부어 주시고 기름 부어 주시며, 3기 꿈학교를 통해 중동 A 도시들을 깨우고 함께 섬길 스탭들이 더욱 새워 지기를..  두 도시에 새로운 브랜치가 오픈 될 수 있도록 주님 대로를 활짝 열어 주시길 손모아 주세요!

 

3. 지난 여름에 이어 중동 A 현지인들이 모든 영적 전쟁과 재정적 어려움을 뛰어 넘어 주님의 은혜와 인도 하심으로 일어나 타 나라에 단기팀으로 파견되어 복음을 전하며 그분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굽에서 앗수리 민족과 더불어 함께 주님을 섬기기 위해 새로운 에셈(학생선교사)들이 이 땅으로 오기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사야 19:23-25의 말씀을 성취하고 계시는 주님의 신실하심을 바라봅니다! 중동의 마지막 전쟁을 감당할 세대로 일으켜 주기고 강력하게 기름부어 주시길. 모든 상황을 넉넉히 이기고 승리케 하실 믿음과 리더쉽과 순종을 부어 주시길 손모아 주세요!

 

(현지인 단기 선교팀 소식 입니다)

할렐루야! 이번 달에 현지인 팀이 타나라로 단기 선교를 나갔습니다. 정말 하나님의 은혜로 재정과 비자 문제를 모두 다 이겨내고 열방을 밟았습니다. 성령님이 강력하게 역사하시고 매 조마다 주님의 역사하심을 나누었습니다.

 

현지인 팀의 고백

"피곤하고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놀라운 은혜를 우리에게 부어 주셨습니다"

"오랫동안 거리를 헤매고 지쳐있었습니다. 우리는 이해할 수 없는 인도하심으로 한 집에 들어갔는데 한 자매가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그 자매는 너희들은 나의 인생의 터닝포인트이고, 나에게 생명의 양식을 주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우리가 성경을 주었더니 그 영혼이 너무나 열정적으로 성경을 읽었습니다"

"우리가 만난 한 영혼이 자신은 죄인이며, 예수 그리스도 외에 자신을 구원할 자가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2명의 중동아시아 그리스도인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3개월 전에 예수님을 믿었고 분명한 간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하는 가정마다 전쟁으로 인해 가족이 죽고 인생의 고통 가운데 있는 것을 보면서 정말 이들에게 예수님이 절실히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팀 가운데 강력한 영적 전쟁이 있음을 보았습니다. 사단은 우리를 두려워하고 있고, 우리를 통해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리가 복음을 나누었을 때 한 0혼이 그래 맞아, 나는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믿어 라고 고백하며 성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뭐냐, 무슨 뜻이냐 물으며 예수님에 대해 더 알아가고 싶어했습니다. 육체는 피곤했지만 기쁨으로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 우리가 전하는 예수님의 사랑에 놀라워하며 영혼들이 반응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중동 A의 믿음의 형제 자매들과 교회들을 일으시키고 그들을 사용하시고 계십니다. 이제 이들이 모두 일어나 땅 끝까지 복음 들고 전진하는 강력한 군대로 일어 날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 가운데에서도 뒤로 물러 서지 않으며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손모아 주세요! 마라나타!

 

2018. 2. 3.

.

온누리향기교회 Onnuri Church of Christ's Aroma
11500 N. Stemmons Fwy #168, Dallas, TX 75229 (Tel:469-358-6839)
Copyright ⓒ 2012 Onnuriaroma.org All rights reserved.

Onnuriaroma.org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